비건 브러시 로아나. (제공: 오드리선)
비건 브러시 로아나. (제공: 오드리선)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오드리선을 운영하는 제이케이인스퍼레이션이 친환경 비건 브러시 ‘로아나’를 25일 오후 6시, 쿠팡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

한 시간 가량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가수 문송희가 출연해 직접 메이크업 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다양한 메이크업 팁을 전할 예정이다.

쿠팡 라이브를 통해 선보이게 될 ‘로아나 브러시’는 이탈리아 장인들이 친환경 제조 공정과 원료를 사용해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브랜드다. 저자극성 완전 비건 헤어모에 100% 재활용 가능한 폴리에틸렌 플라스틱 손잡이와 알루미늄 커버를 사용했다.

브러시를 제작하는 공장 역시 환경에 영향을 주지 않고 재생 가능한 태양광 에너지와 지열 에너지만 사용해 제조부터 소비, 폐기 후 재활용까지 철저한 환경 철학을 따른 제품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프리즈마 파운데이션 브러시 2종’을 비롯해 더모큐라 아이섀도우 브러시, 더모큐라 치크앤하이라이터 브러시, 팁앤블랜드 립앤아이 브러시 등 브러시 9종을 정가의 절반 가격에 무료 배송으로 선보인다. 또한 메이크업 브러시를 깔끔하게 세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건 브러시 비누 ‘로아나 브러시 클렌징 솝’도 40% 할인된 1만 3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은품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을 통해 로아나 브러시 제품을 구매하면 100% 순면으로 만든 ‘오드리선 내츄럴코튼 화장솜’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긴 소비자에게는 5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제이케이인스퍼레이션 관계자는 “가치소비가 일상화 되면서 메이크업 제품뿐만 아니라 도구도 비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메이크업 아티스트 문송희가 직접 로아나 비건 브러시를 사용해 시연하고 다양한 메이크업 꿀팁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