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수 벚꽃 에디션 홍보 포스터. (제공: 아워홈)
지리산수 벚꽃 에디션 홍보 포스터. (제공: 아워홈)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성큼 다가온 봄 시즌을 맞아 벚꽃 디자인을 적용한 ‘지리산수 벚꽃 에디션’을 선보이고 25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리산수 벚꽃 에디션’은 봄을 맞아 화사한 핑크블리스 컬러 라벨이 특징이다. 벚꽃을 테마로 선보이는 에디션으로 봄의 따뜻함과 설렘을 담았다. 핑크색 라벨에 흩날리는 벚꽃잎과 지리산 자락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사랑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500㎖와 330㎖ 2종을 선보인다.

지리산수는 가정배송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아워홈은 가정 내 생수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지난해 지리산수 전용 배송앱을 론칭했다. 아워홈 A1 멤버십, 아워홈 식품점몰과 로그인 계정을 통합해 한 곳에만 가입하면 통합 로그인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생수를 주기적으로 반복 구매하는 고객 편의를 위해 정기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요일, 주기, 기간을 지정하고 신청하면 정기적으로 간편하게 지리산수를 받아볼 수 있다. 지리산수 4박스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한 박스만 구매해도 무료로 배송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출시한 화사한 컬러를 입힌 한정판 지리산수와 함께 따뜻한 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