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커피믹스 2종. (제공: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커피믹스 2종. (제공: 이디야커피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이디야커피가 25일 온라인 유통채널 및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구매 가능한 커피믹스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워진 커피믹스는 ‘스페셜 모카 블렌드·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 2종으로 이디야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해 품질을 한 단계 더 높였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피믹스 2종에 사용되는 원료 타입을 FD(Freeze dried coffee) 타입으로 변경했다. FD 인스턴트 커피는 커피 농축액을 급속으로 냉각시킨 것으로 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보존하여 풍미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의 패키지에는 파란색과 노란색의 선명한 컬러감으로 구성해 시각적인 주목도를 높였다.

‘스페셜 모카 블렌드’는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공법으로 깊고 진한 커피 풍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는 섬세한 온도와 압력 관리를 통해 원두의 진한 맛을 살렸으며 RAC공정 (Rich Aroma Coating) 사용으로 커피 추출과정에서 향미의 손실을 최소화 했다.

‘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에는 무지방 우유가 함유된 크리머를 사용해 라떼와 같은 부드러움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자일로스 설탕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스페셜 모카블렌드 30개입 4900원, 100개입 1만 4300원이며 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 30개입 4700원, 100개입 1만 3400원이다.

최정화 이디야커피 R&D 본부장은 “고객들에게 더욱 좋은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일념하에 이디야커피만의 공법과 레시피를 담아 커피믹스 2종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디야커피만의 기술로 만들어 낸 맛과 향의 커피믹스 2종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