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개강 시즌 맞이 새학기 프로모션. (제공: 탐앤탐스)
탐앤탐스, 개강 시즌 맞이 새학기 프로모션. (제공: 탐앤탐스)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3월 개강 시즌을 맞아 오프라인 매장, 탐앤탐스몰, SNS를 통해 3색의 이벤트·프로모션을 예고했다.

캠퍼스 생활이 새롭게 시작되는 3월이 바로 앞으로 다가왔다. 대학생들의 설렘이 점점 더 커져가는 가운데, 탐앤탐스에서 새 학기·새 시작을 응원하고자 오프라인 매장 적립 프로모션, 온라인몰에서 텀블러 무료 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SNS에서는 응원 댓글 이벤트까지 3색 프로모션으로 대학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우선 탐앤탐스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와 손을 잡고 내달 1일부터 ‘탐앤탐스 X 페이코 캠퍼스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도권 대학교 근처 탐앤탐스 20개 지점에서는 페이코 앱의 ‘페이코 캠퍼스 인증’을 실시한 대학교 재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페이코 앱 일반 결제시에는 5% 적립,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할 때엔 10%의 적립 혜택을 준다.

프로모션 기간은 학기가 끝나는 오는 6월 30일까지로 2021년 1학기 내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근 대학가 카페가 친목 공간, 휴식 공간 이외에도 스터디 공간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프로모션이 대학생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프로모션 참여 매장은 탐앤탐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내달 1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는 ‘텀블러 각인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 학기 필수템 텀블러를 10% 할인 받아 구매하고, 무료 각인 서비스로 ‘나만의 문구’를 새겨 넣어 세상에서 단 하나 뿐인 텀블러를 만들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텀블러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탐앤탐스 심플 노트’ 1개도 함께 증정돼 각인 서비스부터 할인, 증정품까지 일석삼조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준비된 ‘SNS 응원 댓글 이벤트’는 내달 2~8일 1주일간 탐앤탐스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다. 탐앤탐스 SNS에 접속해 응원을 해주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뒤 따스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탐앤탐스 플래너를 선물로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