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이지 해외송금서비스 리뉴얼 기념 이벤트. (제공: KB국민은행)
KB-이지 해외송금서비스 리뉴얼 기념 이벤트. (제공: KB국민은행)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KB-이지(Easy) 해외송금서비스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3월말까지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스타뱅킹에서 KB-이지 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한 대한민국 국민인 거주자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5000 포인트리를 지급한다.

KB-이지 해외송금 서비스는 영업점 방문없이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미화 5000불 이하의 금액을 연중 24시간 송금할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서비스다.

기존 모바일 해외송금과 달리 거래외국환은행 지정 없이 간편하게 송금이 가능하다. 또한 USD, EUR의 경우 미화 2달러, 그 외 통화는 미화 4달러의 중계은행수수료로 저렴하게 해외송금이 가능하다.

KBO 레전드 한정판 에디션의 행운을 잡아라. (제공: 신한은행)
KBO 레전드 한정판 에디션의 행운을 잡아라. (제공: 신한은행)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KBO리그 정규 시즌을 앞두고 선수가 직접 싸인한 한정판 경기용품을 받을 수 있는 ‘KBO 레전드 한정판 에디션의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쏠(SOL)에서 미션을 수행하고 경품 응모권을 받아 원하는 경품의 즉석 추첨에 응모하는 방식이다. LG트윈스 박용택 선수의 한정판 배트(33개) 및 친필 싸인볼(10개), 한화이글스 김태균 선수의 한정판 배트(20개) 및 친필 싸인볼(20개)에 각각 응모할 수 있다.

경품 응모권은 ▲쏠퀴즈 응모, 이벤트 공유(1매) ▲오픈뱅킹 신규, My급여클럽 신규(2매) ▲주택청약 신규, 헤이 영 머니박스 신규(3매) ▲인싸자유적금 신규, 작심3일적금 신규(4매) ▲KBO체크카드 신규(5매)를 통해 받을 수 있다. 경품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마이신한포인트 3~100P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NH마이데이터페스타 제2탄. (제공: NH농협은행)
NH마이데이터페스타 제2탄. (제공: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MY목표’ ‘MY보고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NH마이데이터페스타 제2탄’ 이벤트를 오는 3월 2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NH자산플러스 가입하고! MY목표 달성하고!’를 주제로 총 2만 68명을 추첨해 300만원 예금 증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3종 이벤트로 진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