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가 봄을 앞두고 새로운 단독 패션 브랜드를 론칭한다. SK스토아는 오는 25일 오후 6시 36분 단독 패션브랜드(PB) indicode(인디코드)를 공개하고 봄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공: SK스토아) ⓒ천지일보 2021.2.24
SK스토아가 봄을 앞두고 새로운 단독 패션 브랜드를 론칭한다. SK스토아는 오는 25일 오후 6시 36분 단독 패션브랜드(PB) indicode(인디코드)를 공개하고 봄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공: SK스토아) ⓒ천지일보 2021.2.24

배우 성훈을 신규 모델로 발탁

봄 신상품 순차적으로 선보여

캐주얼라이징으로 시장 공략

[천지일보=손지하 기자] SK스토아가 봄을 앞두고 새로운 단독 패션 브랜드를 론칭한다.

24일 SK스토아는 오는 25일 오후 6시 36분 단독 패션브랜드(PB) indicode(인디코드)를 공개하고 봄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indicode는 Individual Dresscode의 약자로 ‘개인의 편안하고 자유로운 감성을 추구하는 남녀를 위한 옷을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헬렌카렌’에 이어 SK스토아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로 기존 패션 PB ‘헬렌카렌’이 모녀, 자매, 친구 사이에 함께 나눠 입을 수 있는 스타일로 ‘여성’에 집중했다면 ‘인디코드’는 남녀 모두가 입을 수 있는 토탈 캐주얼웨어를 지향한다.

SK스토아는 WITH 코로나 시대에 가속화한 패션의 특징이 캐주얼라이징이라고 보고 멋과 기능성, 활용성까지 모두 잡은 SK스토아만의 캐주얼 패션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인디코드’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드라마는 물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성훈을 모델로 발탁했다. 배우 성훈의 꾸밈없는 일상 모습과 드라마에서 보이는 반전 매력이 인디코드가 지향하는 팔색조의 매력에 부합한다는 설명이다.

25일에 선보이는 첫 제품은 ‘라이크라릴랙스 팬츠 3종’이다. 라이크라 원사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은 물론 360도 풀스트링 밴딩 처리로 회사, 집, 캠핑장 등 언제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활동성을 갖췄다.

또한 활용도가 높은 색상인 미디움 인디고 컬러의 데님 1종과 베이지브라운, 카키색의 면 팬츠 2종으로 구성해 스타일을 살리면서 실용성과 가성비까지 챙겼다. 여성 팬츠 역시 미디움인디고 컬러 데님과 에크루크림, 핑크 면 팬츠 2종으로 봄기운을 가득 담은 색상으로 구성했다.

27일 오후 5시 36분에는 ‘인디코드’의 두 번째 상품인 ‘웨더마스트 트렌치코트’를 선보인다. 트렌치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맥코트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편안함과 실용성을 갖춰 언제 어디에서나 멀티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 역시 네이비와 베이지, 필수 컬러는 물론 골드오렌지, 민트, 카키그레이라는 트렌디한 색상으로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타사와 차별화하는 패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각기 다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을 선보여 패션 맛집 SK스토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K스토아의 대표 여성 브랜드 ‘헬렌카렌’도 봄 신상품 론칭 준비를 마쳤다. 오는 26일 오전 7시 36분에 방송할 ‘올데이 뉴핏 팬츠 4종’은 지난해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았던 자체 개발한 ‘크레이프 이중직 원단’을 사용한 것은 물론 7㎝ 광폭 자카드 밴딩으로 허리라인을 편하게 감싸주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SK스토아는 비즈니스 캐주얼을 비롯한 레저 패커블웨어 등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단독 패션 브랜드 봄 상품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인디코드와 헬렌카렌 상품 구입 후 상품평을 남겨주신 모든 고객에게 파리바게트 미니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