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경찰학과 수업 모습 (제공: 서강전문학교) ⓒ천지일보 2021.2.24
서강전문학교 경찰학과 수업 모습 (제공: 서강전문학교) ⓒ천지일보 2021.2.24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대학교 정시 추가모집 기간은 정시모집 합격자 등록이 종료된 후 진행되며, 추가모집 기간 중 원서접수, 전형기간, 합격자 발표 모두 오는 27일 오후 9시까지 마감하게 된다.

이런 가운데 서강전문학교가 고3 수험생들이 희망하는 전공에 대해 입학상담을 진행하며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서강전전문학교는 2년제과정 경찰행정학부, 사회복지학부, 경영관광학부, 광고디자인학부 계열을 운영하고 있으며 효율적인 의사결정과 창조적 사고능력, 예리한 통찰력을 지닌 실무전문가를 육성하고 있다.

이미정 교수는 “본교는 국내 300여개 기업체와 산학협약으로 학생들에게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 기업인을 초청해 특강을 실시하는 등 실무에서 활용되는 경영기법 등을 가르치고 있다”고 말했다.

서강전문학교는 경영계열 이외에도 8년 연속 경찰공무원 배출로 잘 알려진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경찰행정과, 탐정학과, 사회복지학과, 실용음악학과, 미용예술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신도림캠퍼스는 사회복지사현장실습과 보육교사실습을 매월 개강 운영하고 있으며, 전통적 경찰행정을 넘어 탐정학과, 경찰행정과, 범죄심리학 전문교수를 초빙해 다양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서강직업전문학교는 서울 독산동에 본교를 두고 있으며, 매주 월화수, 수목금, 금토일의 일정으로 신도림캠퍼스와 용산캠퍼스에서 일반경비원신임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경영계열 실무 현장실습처럼 사회복지현장실습과 보육실습 과정을 운영 중이다. 사회복지현장실습과 보육실습 과정은 매달 셋째 주 토요일 개강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