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셀프 자세교정’ 제품 인기
위메프, ‘셀프 자세교정’ 제품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셀프 자세교정 제품. (제공: 위메프)
위메프, 셀프 자세교정 제품. (제공: 위메프)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위메프가 최근 7주간(1월 1일~2월 18일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자세교정 의자’ 매출이 52배(5107%)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자세교정 의자는 골반 정렬을 바르게 하고 등을 편안하게 받쳐 장시간 앉아있어도 몸에 무리를 적게 주기 때문에 많은 고객이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 병원이 아닌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목디스크견인기’ 판매량도 70% 늘었다.

굳은 근육과 피로를 풀어주는 소형 홈케어 제품 매출도 증가했다. 추운 날씨로 온열 기능이 있는 찜질벨트, 눈마사지기 등 매출이 각각 459%, 172% 증가했다. 피부 경혈·림프를 자극해 혈액순환을 돕는 마사지 아이템도 인기다.

목 근육 풀기에 탁월한 ‘편백나무 베개’는 판매가 87% 증가했다. 또한 괄사 마사지(모서리가 둥근 도구로 피부를 긁는 중국 전통 마사지법)가 새로운 홈케어 트렌드로 떠오르며 같은 기간 ‘로즈쿼츠 괄사’ 매출이 30% 늘었다.

위메프 관계자는 “효율적인 업무 환경이 갖춰진 회사·학교·독서실에 비해 집에서는 안좋은 자세로 장시간 앉기 쉬워 스스로 교정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이용자가 늘었다”며 “최근에는 안마의자 외에 간편하게 굳은 몸을 풀어주는 소형 홈케어 제품 판매도 증가하는 추세다”고 말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