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전 고객 대상 모바일 금액권 증정. (제공: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전 고객 대상 모바일 금액권 증정. (제공: 공차코리아)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전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금액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2~28일 공차에서 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금액권으로 사용 가능한 인증 쿠폰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행사 기간 동안 공차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 및 사용이 가능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또한 준비된 쿠폰이 소진되면 매장에 따라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5000원 이상 구매 시 영수증 1건당 1장의 인증 쿠폰이 지급되며 쿠폰 뒷면에 기재된 QR코드 스캔 또는 웹사이트에 접속해 인증번호를 등록한 후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모바일 금액권이 발송된다. 추후 공차 매장에서 주문 시 핸드폰으로 받은 모바일 금액권을 제시하면 5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핸드폰으로 전송받은 모바일 금액권은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등 티와 토핑의 완벽 조합으로 구성된 ‘베스트 콤비네이션’ 6종은 물론 ‘딸기 신메뉴’ 6종까지 공차의 모든 메뉴에 사용 가능하다. 특히 딸기 신메뉴는 모두 향긋한 얼그레이 티를 베이스로 했으며 각 메뉴마다 딸기 다이스, 딸기 쥬얼리, 치즈 쥬얼리, 치즈 쿠키, 체리바른, 쿠키 등 다양한 재료를 더해 골라 마시는 재미가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유의사항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