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이수근의 눈치코치’ 제작을 확정했다. (제공: 넷플릭스) ⓒ천지일보 2021.2.22
코미디언 이수근이 넷플릭스를 홍보하고 있다. (제공: 넷플릭스) ⓒ천지일보 2021.2.22

[천지일보=손지하 기자] 넷플릭스(Netflix)가 코미디언 이수근과 함께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이수근의 눈치코치’ 제작을 확정 지었다.

코미디언 이수근이 넷플릭스와 손잡고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로 영역을 확장한다. ‘이수근의 눈치코치’는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눈치만 보다 허송세월하는 관객들의 고민을 눈치의 대가 이수근이 상담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이다.

‘이수근의 눈치코치’는 관객과의 쌍방향 소통으로 구성돼 KBS 공채 개그맨 출신다운 탄탄한 공개 코미디 내공과 애드리브가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케빈 하트: 왓 나우?’ ‘엘런 디제너러스: 공감능력자’ ‘에이미 슈머: 가죽 의상 스페셜’ 등 해외 최정상급 코미디언의 스탠드업 코미디를 선보여온 넷플릭스는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에 이어 ‘이수근의 눈치코치’ 제작을 확정했다.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발굴에 힘쓰고 있는 넷플릭스가 소개하는 차기 스탠드업 코미디 ‘이수근의 눈치코치’로 국내 코미디계에 활력을 다시 한번 지필지 귀추가 주목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