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광고(출처: 유튜브)
현빈 손예진 광고(출처: 유튜브)

현빈 사칭계정… 무슨 일?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배우 현빈의 소속사 측이 사칭 계정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VAST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최근 회사로 소속 배우 및 당사를 사칭하는 사례에 대한 제보가 이어지고 있다. 당사는 아래에 언급된 공식 계정 외에 별도의 계정을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소속 배우인 현빈 씨는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운영하고 있지 않다”고 전했다.

또 “어떠한 경우에도 특정 개인에게 금전적인 제안이나 요구를 하지 않사오니 팬 여러분들께서는 이 점 인지하시어 사칭 계정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앞으로도 VAST엔터테인먼트와 소속 배우들을 향한 따뜻한 관심과 애정 부탁드리겠다”고 전했다.

전문

안녕하세요. VAST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회사로 소속 배우 및 당사를 사칭하는 사례에 대한 제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아래에 언급된 공식 계정 외에 별도의 계정을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소속 배우인 현빈 씨는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를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경우에도 특정 개인에게 금전적인 제안이나 요구를 하지 않사오니 팬 여러분들께서는 이 점 인지하시어 사칭 계정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리겠습니다. 당사 역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더 이상의 피해를 방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VAST엔터테인먼트와 소속 배우들을 향한 따뜻한 관심과 애정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