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브펀치 콘서트. (제공: 군산시청) ⓒ천지일보 2021.2.18
제11회 브펀치 콘서트. (제공: 군산시청) ⓒ천지일보 2021.2.18

2월 27일 오전 11시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

[천지일보 군산=조민희 기자] 신축년 새해를 맞아 군산시립교향악단이 오는 2월 27일 오전 11시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2021 브런치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 사태가 1년 이상 장기화하며 힘겨운 시기를 보내는 시민들과 방역∙의료진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군산시립교향악단이 힘 있고 다양한 클래식의 여러 모습을 준비했다고 한다.

백정현 상임지휘자의 지휘와 진행아래, 비르투오스 바이올리니스트 김재영,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럼펫 안희찬이 함께한다.

생상의 축제곡 Bacchanale를 시작으로 요한 슈트라우스 2세의 트리치 트라치 폴카와 잘 알려진 곡인 타이스의 명상곡과 비탈리의 샤콘느를 바이올린 김재영이 연주한다.

이어 최고의 트럼펫 연주자인 안희찬의 연주로 피아졸라의 Obilivion, 오페라 라보엠의 명곡 Mussetta’s Waltz를 듣게 된다.

끝으로 브람스의 피아노 4중주를 화려하게 변모시킨 현대음악의 거장 쇤베르크의 오케스트라곡으로 연주회를 마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연주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층 전체 수용인원의 30%만 오픈하며, 마스크 착용 및 발열체크, 전자출입명부(QR코드)를 통한 체크인 등 공연장 이용에 따른 기타 방역지침을 준수해 진행한다.

군산예술의전당은 올해에는 더욱더 많은 시민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등을 통해 다양한 기획으로 감동과 전율을 전하고자 노력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