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모델들이 18일과 오는 25일에 진행되는 ‘Hello LIVE’를 홍보하고 있다. (제공: LG헬로비전) ⓒ천지일보 2021.2.18
LG헬로비전 모델들이 18일과 오는 25일에 진행되는 ‘Hello LIVE’를 홍보하고 있다. (제공: LG헬로비전) ⓒ천지일보 2021.2.18

크리에이터 ‘피식대학’ 팀 출연

방송·인터넷 가입 ‘꿀팁’ 제공

[천지일보=손지하 기자] LG헬로비전이 방송·인터넷 서비스와 관련된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고민을 상담하고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라이브 커머스 ‘Hello LIVE’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인기 유튜버와 콜라보한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2040 젊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Hello LIVE’는 18일과 오는 25일 오후 7시부터 소스라이브와 LG헬로비전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된다.

시청자들은 ‘Hello LIVE’에서 헬로tv와 헬로인터넷의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를 확인할 수 있다. 헬로tv는 아이들나라·넷플릭스·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면서도 타사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헬로인터넷 역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기가(Giga)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젊은 고객들의 선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방송으로 LG헬로비전 상품에 대한 MZ세대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Hello LIVE’는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이 핵심 콘셉트다. 실시간 채팅창에 실생활에서 느끼는 방송·인터넷 품질이나 요금 등에 대한 고민을 남기면 이를 해결할 최적의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는 최근 2040을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이 등장한다. 정치인부터 연예인, 스포츠 스타까지 성대모사가 가능한 ‘개인기의 달인’ 개그맨 안윤상이 메인 MC를 맡는다. 또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05학번 이즈백’과 ‘B대면 데이트’ 등에서 맹활약 중인 유튜버 이용주(배용남, 차진석 役)와 정재형(정재혁, 방재호 役)이 함께해 큰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MZ세대의 놀이 문화를 접목한 코너를 통해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리게 된다. LG헬로비전은 ‘MBTI 분석’ ‘밸런스 게임’ ‘키워드 문답’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시청자의 흥미를 유발하고 방송·인터넷 서비스와 관련한 궁금증도 해소해준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겐 선착순으로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박승화 LG헬로비전 마케팅Lab장은 “LG헬로비전이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를 앞세워 MZ세대의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비대면과 양방향 소통,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를 위해 다양한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