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 숙박권’ 기획전 이미지. (제공: SK스토아) ⓒ천지일보 2021.2.18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 숙박권’ 기획전 이미지. (제공: SK스토아) ⓒ천지일보 2021.2.18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

오는 24일 정식 개관 예정

SK스토아×겟썸띵라이브

[천지일보=손지하 기자] SK스토아가 ‘겟썸띵라이브’와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 숙박권 라이브 방송에 나섰다.

18일 SK스토아는 오는 19일 오후 7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유튜브 ‘겟TV’ 채널에서 진행하는 ‘겟썸띵라이브’ 방송을 통해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 숙박권을 홈쇼핑 중에서는 처음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은 프랑스 아코르 호텔 그룹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최상위 호텔 브랜드다. 여의도의 새로운 랜드마크인 파크원 내 호텔동에서 오는 24일 문을 열 예정이다. 정식 개관 전임에도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부동산 거물 로건 리가 묵은 숙소로 주목받았다.

31개 층, 326개 객실로 구성된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은 현대백화점이 야심차게 추진한 ‘더현대서울’, 복합문화쇼핑공간인 ‘IFC몰’과 연결돼 있다. 탁 트인 여의도 스카이라인과 한강의 파노라마 전망도 감상할 수 있어 쉼과 즐길 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여의도의 새로운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SK스토아는 SBS드라마 펜트하우스의 미디어커머스 연계 상품으로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 숙박권’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그간 SK스토아는 자사 쇼핑몰 내 ‘SBS픽’에서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선보인 자코모 소파와 명품 기획전을 진행한 바 있다.

펜트하우스 관련 3번째 기획전인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 숙박권’ 상품에는 오는 19일부터 시작되는 펜트하우스 시즌2 방영을 기념해 특별 혜택을 더했다.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전원 룸 업그레이드와 얼리 체크인(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스펙트럼)에서 무료 조식(2인)을 즐길 수 있으며 수영장과 피트니스클럽, 사우나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개관일인 오는 24일부터 3월 23일까지 투숙하는 고객들에게는 100% 당첨되는 행운권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SK스토아는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이 정식 개관 전임을 고려해 19일 오후 7시 호텔 안에서 ‘겟썸띵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펜트하우스의 로건 리 숙소는 물론, 레스토랑, 루프탑 바 등 호텔 구석구석을 이원 생중계로 생생하게 소개하여 드라마와 실제 호텔 공간을 비교해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텔 최상층 펜트하우스 룸 업그레이드(1명), 스펙트럼 레스토랑 2인 식사권(5명)도 제공할 계획이다.

신양균 SK스토아 DT그룹 그룹장은 “많은 분이 주목하고 있는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 숙박권’을 SK스토아에서 가장 먼저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SBS와 손잡고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미디어커머스 상품을 발굴해 지금의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