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서비스 출시 1주년 대고객 이벤트. (제공: 신한은행)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서비스 출시 1주년 대고객 이벤트 (제공: 신한은행)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대고객 이벤트를 2월까지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은 총 금융자산 3억원 이상의 고자산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다. 신한은행의 금융∙세무∙부동산 전문가로 구성된 팀이 고객의 금융자산 포트폴리오를 진단하고 균형 잡힌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서비스를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서도 라이브 웹세미나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자산을 관리해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신한 쏠(SOL)에서 주식, 개인형IRP 등 타 기관 금융자산을 모두 포함할 수 있는 마이자산(오픈뱅킹)을 등록하고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서비스를 신청하면 마이신한포인트 1000P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해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