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가 IBK나라사랑카드 제휴 할인 이벤트 실시한다. (제공: 왓챠) ⓒ천지일보 2021.2.17
왓챠가 IBK나라사랑카드 제휴 할인 이벤트 실시한다. (제공: 왓챠) ⓒ천지일보 2021.2.17

[천지일보=손지하 기자]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가 IBK기업은행과 나랑사랑카드 제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왓챠는 IBK나라사랑카드를 이용해 처음 정기 이용권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매월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전 구독 이력에 상관없이 IBK나라사랑카드로 처음 결제하는 고객이라면 모두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PC·모바일로 왓챠 홈페이지에 접속해 결제한 고객에 한해 적용되며 4개 기기 동시 재생 및 Ultra HD 4K 화질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이용권을 월 1만 32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실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왓챠 나라사랑카드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제휴는 그동안 시범 운영 중이었던 일과 후 병사 휴대전화 사용이 지난해 정식 시행되면서 OTT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준비됐다. 왓챠 관계자는 “장병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2021년 첫 병역판정검사 후 군에 입대하는 복무예정자와 현역 군인들의 제약 없는 문화생활 영위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왓챠에서는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등 9만여편에 이르는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IBK나라사랑카드는 지난 2007년 이후 병무청에서 병역판정검사를 받은 성인 남성이라면 누구나 발급할 수 있고 사회복무요원, 상근예비역도 이용 가능하다. 기업은행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모바일 전용 브랜치 IBK큐브에서 신청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