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의 리얼 청춘 예능 ‘프렌즈’ 포스터. (제공: 웨이브) ⓒ천지일보 2021.2.17
웨이브의 리얼 청춘 예능 ‘프렌즈’ 포스터. (제공: 웨이브) ⓒ천지일보 2021.2.17

웨이브-채널A, 두 번째 협업 오리지널 콘텐츠

‘하트시그널’ 제작·출연진의 새로운 관찰 예능

[천지일보=손지하 기자] 웨이브가 종편 예능 첫 투자작 ‘프렌즈’를 OTT 독점 공개한다.

17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는 채널A의 관찰 예능 ‘프렌즈’를 이날 오후 10시 30분 본 방송 시작과 동시에 OTT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프렌즈’는 시즌3까지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며 인기를 끈 연애 리얼리티 ‘하트시그널’ 제작진과 출연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청춘 관찰 예능이다. 청춘 남녀들의 일상을 관찰하면서 그들이 어떻게 서로 친해지고 사랑하며 살아가는지 솔직하고 유쾌하게 담아낸다.

‘하트시그널’ 시즌2의 오영주, 정재호, 김도균, 김장미를 비롯해 시즌3의 이가흔, 서민재, 정의동이 출연해 각자 자신만의 독특한 일상생활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후반부에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인물들이 추가 합류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또한 이상민과 슈퍼주니어 김희철, 신동, 오마이걸 승희가 MC로 합류해 재치 있는 입담으로 VCR 관찰 스튜디오를 꽉 채운다.

‘프렌즈’는 ‘거짓말의 거짓말’ 이후 웨이브와 채널A와 협업한 두 번째 오리지널 작품이다. ‘거짓말의 거짓말’은 방영 당시 웨이브 드라마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높은 시청 시간을 기록한 바 있다.

한편 웨이브는 지난해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소년멘탈캠프’ ‘M토피아’ 등 아이돌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을 비롯해 ‘마녀들’ ‘어바웃타임’ 등 수준 높은 예능 프로그램들을 선보여 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