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CI. (제공: SSG닷컴)
SSG닷컴 CI. (제공: SSG닷컴)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SSG닷컴이 오는 21일까지 개발 직군을 비롯해 온라인MD, 브랜딩 등 사업영역 전 부문 모집 대상으로 대규모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가장 많은 인력을 뽑는 분야는 ‘AI(인공지능)’ ‘머신러닝’ 등의 최신 빅데이터 기술을 통해 플랫폼 경쟁력을 확보하는 ‘IT개발’ 직군이다. 여기에는 ▲데이터 분석 ▲머신러닝 개발 ▲Visual AI 및 자연어 처리 딥러닝 개발 ▲딥러닝 서비스 개발 ▲웹개발 (Front-end, Back-end) ▲검색 서버 개발 ▲검색 원부 매핑 담당 ▲시스템 개발 ▲DBA ▲보안관리 담당 등으로 총 10여개 직무가 해당된다. 이 밖에도 ▲온라인MD ▲고객기획(CRM) ▲브랜딩 ▲채널제휴 등 직무에서도 우수 인재 채용이 이뤄진다.

총 15개 직무 분야에서 두 자릿수 인원을 채용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21일 오후 11시까지며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에 한해 1차 실무진, 2차 임원진 면접을 진행한다.

지난 2019년 3월 신세계그룹 온라인 통합 법인으로 출범한 SSG닷컴은 자동화 물류센터 ‘네오(NE.O)’ 및 이마트 P.P(Picking&Packing)센터를 앞세워 그로서리(식료품)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에는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등의 신세계그룹 내 다양한 계열사와의 시너지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내놓으며 호평을 받고 있다.

SSG닷컴 인사팀 관계자는 “당사는 치열한 경쟁에서도 매년 30%를 웃도는 성장을 보일 만큼 핵심 경쟁력이 뚜렷해 주목받고 있는 기업”이라며 “소비 트렌드 변화로 가장 주목받는 시장인 이커머스 업계에서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우수 인재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