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 히어로즈 (제공: 라인게임즈) ⓒ천지일보 2021.2.9
엑소스 히어로즈 (제공: 라인게임즈) ⓒ천지일보 2021.2.9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서 용제 아코르를 물리친 평행세계의 영웅들의 모습이 담긴 ‘용제의 기사단’ 페이트코어에 대한 ‘선택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선택 확률업 이벤트’는 지난해 선보인 바 있는 ‘용제의 기사단’ 페이트코어(전용 코스튬) 중 6종에 대해 유저가 원하는 페이트코어를 선택해, 이를 보다 높은 확률로 영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오는 11일까지 실시된다.

이를 통해 유저는 주인공 ‘제온’ ‘레라’ ‘아나스타샤’ 등의 영웅들이 평행세계관에서 기사로 활동하는 모습이 담긴 ‘루드-제온’ ‘마린호크-레라’ ‘이그니트-아나스타샤’ 등의 페이트코어 가운데 원하는 코스튬을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게임 플레이를 통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월드 탐색: 달콤한 초콜릿’ 이벤트가 17일까지 약 2주간 개최된다.

이벤트 기간 중 ‘월드 탐색’에서 발생하는 전투에서 승리할 시 ‘달콤한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창조의 문’에서 4성 영웅 ‘오타르’의 전용 무기 ‘스위트 퍼니셔’ 및 염색 쿠폰, 국가 영입 티켓 등을 제작할 수 있다.

‘엑소스 히어로즈’ 콘텐츠 업데이트 및 ‘달콤한 초콜릿: 월드 탐색’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타이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