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모델들이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제공: 정관장)
정관장 모델들이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제공: 정관장)

정관장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선물을 미리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얼리버드 행사’와 ‘설 프로모션’으로 나뉜다.

지난달 22일부터 시작된 설 프로모션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진행된다. 정관장은 ‘다보록’ 20종과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홍천웅 ▲천녹 등의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앞서 얼리버드 행사는 지난달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됐다. 정관장은 행사 상품인 ▲감사예편 ▲여유보편 ▲감사온편 ▲홍삼톤골드 ▲홍삼톤 ▲홍삼톤청 등을 구매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했다. 정관장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했으며 정관장 외 다른 입점사 판매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했다. 쿠폰은 2월 14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픈 분에게 뜻깊은 선물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홍삼은 예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최근에는 인구 고령화와 건강관리 및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많은 소비자가 특히나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홍삼을 비롯한 건강기능식품의 수요가 증가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