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한국IT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 2021.1.30
(제공: 한국IT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 2021.1.30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2021학년도 대학교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가 진행되고 있다. 오는 2월 7일까지 합격자 발표가 대학별로 진행되며 정시 최초합격자는 2월 8일부터 10일까지 합격된 대학교에 등록해야 한다.

현재 전문대 정시모집이 끝나고 합격자 발표가 진행된 직후 바로 자율모집을 진행하고 있는 곳이 대다수며 4년제 대학교의 경우 2월 10일 이후 미등록 충원 추가 발표 이후 추가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게임, 정보보안, 인공지능, 디지털디자인, 전기공학 등 5개의 계열을 운영 중이며 각 전공별로 현재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학교는 ‘경력사원 같은 인재양성’을 슬로건으로 삼고 학사일정에 프로젝트를 부여해 학생이 직접 현장에서 일하는듯한 실습 위주 교육을 진행한다. 공모전과 교내 프로젝트 경진대회, 프로젝트 수업 등을 통해 IT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최적화됐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학교 관계자는 “프로젝트 경진대회는 경쟁을 통한 발전과 실무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담당교수의 밀접한 지도와 프로젝트에 최적화된 시설에서 실전을 방불케 하는 수업을 진행한다”며 “현장 경험이 풍부한 교수진과 최신시설과 장비를 구비한 실습실에서 프로젝트 수업을 통해 기업에서 일하듯 현장감 있는 학습이 이뤄지도록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고3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검정고시 수험생 등을 대상으로 드론학과, 게임학과, 애니메이션학과, 컴퓨터공학과, 디지털포렌식학과 등에서 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을 인·적성 면접전형으로 순차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