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프로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2년 연속 수상. (제공: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프로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2년 연속 수상. (제공: 농심켈로그)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농심켈로그 프로틴이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2년 연속으로 시리얼 부문에서 우수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2030 소비자들의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과 마케팅 활동으로 프로틴 시장을 견인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올해에도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지난 2019년 프로틴 그래놀라를 시작으로 프로틴 시장에 진출한 농심켈로그는 프로틴 바·프로틴 쉐이크 등을 차례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왔다.

농심켈로그 프로틴 라인업은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프로틴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를 넣은 ‘프로틴 그래놀라’ ▲물이나 우유를 넣고 흔들면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자연 원물을 그대로 담은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 등으로 구성돼 있다.

농심켈로그는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 외에도 소비자들에게 프로틴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는 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비대면 시대를 맞아 자사 프로틴 인스타그램 채널 운영 등 온라인 소통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어우러지는 켈로그 프로틴 제품을 소개하고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전문가의 ‘홈트’ 영상 콘텐츠를 시리즈로 공개했다. 이 밖에도 젝시믹스와 협업해 ‘켈로그 프로틴 믹스’ 캠페인을 선보여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