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라이브 On  Air…‘개그맨 김재우와 함께 걷는 홈카페의 길’. (제공: 탐앤탐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On Air…‘개그맨 김재우와 함께 걷는 홈카페의 길’. (제공: 탐앤탐스)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개그맨 김재우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방송은 28일 오후 6시부터 약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탐앤탐스와 네이버가 처음으로 콜라보레이션해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꼰대라떼, 핸드드립커피,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페니하우스 아메리카노, 티요 코코아 오리지널, 20/21 WINTER 텀블러 등 탐앤탐스 공식 온라인채널 ‘탐앤탐스몰’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30%까지 할인한 특가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에는 특별 게스트로 개그맨 김재우가 출연한다. ‘홈카페 초보’ 김재우가 직접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시연해 보면서 ‘커피는 어렵다’는 편견을 타파하고 탐앤탐스가 알려주는 특별한 레시피 꿀팁까지 시청자들과 함께 배워 ‘홈카페의 길’을 나아갈 예정이다.

더불어 탐앤탐스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특별한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중에 구매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탐앤탐스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 아메리카노 1잔 쿠폰을, 최다 구매 고객 3명에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콜드브루 & 핸드드립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구매자 대상 이벤트 뿐 아니라 라이브 방송 열혈 시청자들에게 주어지는 깜짝 선물도 준비돼 있다. 방송 화면을 캡처해 인스타그램에 #탐탐라방 #탐탐김재우 해시태그를 달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화이트 그란데 머그가 증정되고 방송 중에 댓글 소통만 열심히 해도 푸짐한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