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이 오는 29일 오후 1시 46분 GS홈쇼핑의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GS MY SHOP)에서 로봇청소기 ‘S5 Max’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제공: 로보락)
로보락이 오는 29일 오후 1시 46분 GS홈쇼핑의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GS MY SHOP)에서 로봇청소기 ‘S5 Max’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제공: 로보락)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로보락이 오는 29일 오후 1시 46분 GS홈쇼핑의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GS MY SHOP)에서 로봇청소기 ‘S5 Max’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로보락이 국내 홈쇼핑 방송에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S5 Max는 로보락의 대표 로봇청소기 제품이다. 강력한 흡입력은 물론 290㎖의 대용량 물탱크를 탑재해 최대 200㎡(약 60평)까지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다. 또한 인공지능으로 공간 형태와 장애물을 인식해 최적의 청소 경로를 스스로 찾는 매핑기능과 함께 자동 물 조절 기능도 장착했다. 로보락 공식 앱과 연동해 청소 예약 및 청소 금지 구역 지정, 공간별 물 조절 등 사용자 맞춤 설정을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S5 Max 본체와 물걸레 4매, 사이드 브러시 2개, 메인 브러시 1개 등의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무이자 12개월 할부를 비롯해 일시불 구매 시 1만원 할인, GS샵 모바일 앱 구매 시 1만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종수 로보락코리아 국내 영업 총괄 이사는 “S5 Max는 뛰어난 청소 기능으로 출시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제품으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품을 소개하고자 홈쇼핑 판매를 시작한다”며 “이번 GS홈쇼핑 론칭 첫 방송에서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구성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로보락은 국내에서 로봇청소기 S6 MaxV, S5 Max, S6 Pure, E4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H6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