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석 해명(출처: 박은석 SNS)
박은석 해명(출처: 박은석 SNS)

박은석 해명… 반려동물 파양 논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박은석이 반려동물 상습 파양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박은석은 27일 자신의 팬 카페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우리 애들 잘 크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바쁜 스케줄 와중에 이런 논란이 터지고 때마침 이때다 싶어 공격당하는 건 일들이 너무 많다"며 "나한테까지 이런 일이 벌어진다는 게 신기하고도 얼얼하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동창 분 실명도 모르고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의 거짓 발언에 내가 해명을 해야 하는 이 상황이 당황스럽지만, 결론은 다른 분들이 걱정하고 있어 공식 입장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박은석의 대학 동창이라고 주장한 한 네티즌은 “예대 시절 여자 친구가 마음에 안 들어 한다고 비글을 작은 개로 바꿨다고 무심히 말하던 동창이 1인 가구 프로그램에 고양이 두 마리와 3개월 된 강아지를 키우고 있다며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일이야 본인이 노력한 거니까 결과에 대한 보상이지만 동물 사랑하는 퍼포먼스는 진짜 안 했으면”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은석은 지난 2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생후 3개월 리트리버 몰리와 스핑크스 고양이 모해, 모하니와 함께 하는 양평 전원주택 라이프를 공개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