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출처: 조보아 인스타그램)
조보아(출처: 조보아 인스타그램)

조보아 계약만료… 새 소속사는?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배우 조보아가 싸이더스HQ와 계약이 만료됐다.

싸이더스HQ는 26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조보아와의 계약 만료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한다. 당사는 지난 10년간 함께한 조보아와의 오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데뷔의 순간부터 함께 고민하고 성장하며 동행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소중한 인연으로 오랜 시간 함께 해준 조보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배우로서 더욱 빛날 앞날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조보아를 언제나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로써 조보아는 싸이더스HQ를 떠나 새로운 소속사를 물색 중이다.

다음은 조보아 전속 계약만료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sidusHQ(싸이더스HQ)입니다. 조보아 씨 계약 만료 관련 공식 입장입니다. 당사는 지난 10년 동안 함께 해온 배우 조보아 씨와의 오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데뷔의 순간부터 함께 고민하고 성장하며 동행할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소중한 인연으로 오랜 시간 함께 해준 조보아 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배우로서 더욱 빛날 앞날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조보아 씨를 언제나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