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2021 광고 온에어. (제공: 삼성화재) ⓒ천지일보 2021.1.25
삼성화재 다이렉트 2021 광고 온에어. (제공: 삼성화재) ⓒ천지일보 2021.1.27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삼성화재(사장 최영무)가 유재석을 모델로 하는 새로운 다이렉트 보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7년 연속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1위인 삼성화재 다이렉트 보험과 예능인 유재석의 첫 만남이다. 이번 광고를 통해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자동차보험뿐만 아니라 운전자보험·어린이보험 등 다이렉트 채널에서 다양한 종류의 보험이 판매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자 했다.

이를 위해 여러가지 모습의 부캐(부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 준 예능인 유재석을 모델로 기용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중에게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점도 고려했다고 삼성화재는 설명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광고는 총 3편으로 제작됐다. ‘삼성화재 다이렉트에 가면’ 편에서는 다양한 부캐를 보유한 유재석의 이미지를 활용했다. ‘시장에 가면’이라는 유명한 게임 노래에 맞춰 다양한 다이렉트 보험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다.

‘보험이 필요한 순간’ 편에서는 많은 일반인 시청자들과 소통하던 유재석의 캐릭터를 살렸다. 일상 속에서 보험이 필요한 순간이 생기면 유재석이 밝고 신뢰감 있는 모습으로 자동차보험·어린이보험 등 다양한 보험을 추천하는 모습을 담았다.

마지막으로 ‘자동차보험이 필요한 순간’ 편에서는 어떤 자동차보험에 가입할지 고민 중인 고객에게 유재석이 명쾌하게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라는 답을 제시한다.

권혁진 삼성화재 디지털자동차영업부장은 “2021년은 삼성화재 다이렉트가 새로운 도약을 하는 해가 될 것이다”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1위의 성공 방정식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보험과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디지털 보험의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