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이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주력 모델을 협찬한다고 25일 밝혔다. (제공: 한불모터스)
시트로엥이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주력 모델을 협찬한다고 25일 밝혔다. (제공: 한불모터스)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시트로엥이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주력 모델을 협찬한다고 25일 밝혔다.

시트로엥은 해당 드라마에 콤팩트 SUV C3 에어크로스와 플래그십 SUV C5 에어크로스, C4 칵투스 등 시트로엥을 대표하는 차량을 지원한다.

지난 18일 오후 9시에 첫 방영된 해당 드라마는 화장품 브랜드를 배경으로 1년 차 마케터 채현승(로운)과 3년차 마케터 윤송아(원진아)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오피스 로맨스다. 웹 기반 복합문화 콘텐츠 및 신인 작가 발굴을 위한 예스24 주관 ‘제3회 e연재 공모전’ 로맨틱 콜라보 장편 부문 대상 수상작으로, 드라마 제작이 결정되며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탄탄한 스토리와 차세대 배우들이 이끌어가는 이번 드라마 협찬을 통해 시트로엥이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보다 직관적으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와 차량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