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어바웃미, 설맞이 50% 특별할인 진행
삼양사 어바웃미, 설맞이 50% 특별할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양사 어바웃미 설맞이 특별 세일. (제공: 삼양사)
삼양사 어바웃미 설맞이 특별 세일. (제공: 삼양사)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삼양그룹 삼양사의 ‘어바웃미(ABOUT ME)’가 설을 맞아 내달 8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설맞이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동안 어바웃미의 54개 품목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상쾌환 마스크’ ▲기획세트를 비롯 어바웃미의 스테디셀러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잡티와 칙칙한 피부 톤을 잡아주는 ‘카카두C 잡티세럼’ 등 어바웃미 대표 제품에 모두 할인이 적용된다.

상쾌환 마스크 기획세트는 상쾌환 마스크팩 3매와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상쾌환 2포로 구성됐다. 상쾌환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숙취를 해소하고 상쾌환 마스크팩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기획세트로 지난 해 11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더마 뷰티 브랜드인 ‘메디앤서’의 인기 제품 ‘리얼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는 프랑스산 콜라겐 원료를 사용한 콜라겐 추출물이 81% 고함량 함유된 안티에이징 마스크 팩으로 최근 누적 판매량 550만장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를 비롯 메디앤서 마스크 팩은 피부 깊은 곳까지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도와주는 특허 기술이 적용돼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설을 맞아 어바웃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어바웃미와 함께 실속있는 명절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