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Roborock)이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쿠팡 브랜드 위크’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제공: 로보락)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Roborock)이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쿠팡 브랜드 위크’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제공: 로보락)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Roborock)이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쿠팡 브랜드 위크’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로보락은 이번 행사에서 국내 공식 판매 전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대상은 로봇청소기 중 최상의 스펙을 갖춘 ‘로보락 S6 MaxV’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로보락 S5 Max’,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인 ‘로보락 S6 Pure’, 보급형 E35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로보락 E4’,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로보락 H6’ 등 총 5종이다.

특히 로보락은 이날부터 27일 중 단 하루 4시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타임딜을 통해 S6 Max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만원 할인 및 10%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30일 로켓 와우 회원 대상으로 열리는 ‘쿠팡 골드박스 이벤트’에서는 24시간 동안 로보락 S5 Max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만원 할인 및 10%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장종수 로보락코리아 영업 총괄이사는 “최근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실내 청결 및 위생 가전을 찾는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로보락은 국내 가전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맞춘 고성능의 다양한 청소 가전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