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몰에서 2월 14일까지 특별이벤트가 진행된다.(동해몰 홈페이지 캡쳐) ⓒ천지일보 2021.1.19
동해몰에서 2월 14일까지 특별이벤트가 진행된다.(동해몰 홈페이지 캡쳐) ⓒ천지일보 2021.1.19

[천지일보 동해=김성규 기자] 강원도 동해시 인터넷 쇼핑몰 ‘동해몰’에서 설맞이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시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위축된 소비 진작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동해시 기업들을 지원하고 소비자에게는 지역내 다양한 특산물들을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해몰 입점 업체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설맞이 상품들을 특별가로 공급한다.

동해몰에서는 회원을 대상으로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2만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동해몰에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한우, 꿀, 제수용 생선세트 등 선물세트와 제수용품들도 준비돼 있다.

지난 2018년 개설된 동해시 인터넷 쇼핑몰인 동해몰은 현재 44개 기업이 입점해 240여점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설맞이 기획전은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된다.

동해시 관계자는 “동해시 중소기업의 우수상품을 발굴하고 상품판매를 촉진시켜 매출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