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2021 구정 선물세트. (제공: 탐앤탐스)
탐앤탐스 2021 구정 선물세트. (제공: 탐앤탐스)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신축년 설날을 앞두고 ‘2021 설 선물세트’ 5종을 정식 출시했다.

2021 탐앤탐스 설 선물세트는 3만원대의 저렴한 가격과 최근 ‘홈카페’ 트렌드에 걸맞은 상품 구성이 포인트다. 특히 홈카페 입문자를 위한 스틱커피와 액상커피부터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 구성까지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군이 눈길을 끈다.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세트’는 탐앤탐스만의 노하우로 블렌딩 및 추출해 만든 액상커피 선물세트로 취향에 따라 물이나 우유에 바로 부어 마시는 간편함이 특징이다. 캡슐 타입으로 휴대하기 편해 집과 직장, 나들이를 가서도 편하게 맛볼 수 있다.

‘페니하우스 텀블러 세트’는 깊고 부드러운 과테말라 원두를 활용한 스틱 커피 페니하우스 일반(1.5g) 30p, 미니(0.9g) 30p와 상큼한 머스타드 옐로우 컬러로 스타일을 살린 와이드 텀블러가 함께 구성돼 외부활동이 많은 이들에게 유용하다. ‘꼰대라떼 머그 텀블러 세트’는 탐앤탐스의 스테디셀러 꼰대라떼 30p, 페니하우스 미니 10p 3세트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손잡이가 달린 머그 텀블러가 포함돼 있어 편하게 실내에서 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드립커피’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구성품도 눈에 띈다. ‘시그니처 드립커피 세트’는 드립커피 오리지널·예가체프·아라차·디카페인 4종 각각 6p씩에 드립포트(350㎖) 1개가 동봉된다. 더불어 ‘블랙티 & 드립커피 세트’는 드립커피 오리지널·예가체프·디카페인 3종 각 6p씩에 얼그레이·루이보스오렌지·후르츠심포니 등 티 3종 각 10p 및 화이트 그란데 머그 1개로 구성돼 기분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기고 싶은 ‘홈카페족’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탐앤탐스는 2021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당시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딥퍼랑스의 핸드크림 세트와 쇼핑백(5만원 상당)을 증정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끈 바 있다.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탐앤탐스 측은 설 선물세트 구매 시에 딥퍼랑스 핸드크림 세트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두 배로 풍성해진 구성 덕분에 고객들의 관심도 치솟고 있다. 해당 증정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증정돼 물품 소진시 마감된다.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홈페이지 또는 마이탐(MyTOM)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