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ZOOM)을 이용한 실시간 비대면 강의. (제공: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천지일보 2021.1.19
줌(ZOOM)을 이용한 실시간 비대면 강의. (제공: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천지일보 2021.1.19

‘슬기로운 방학 동화’ 프로그램 개강

알찬 방학을 보내는 기회가 되길

[천지일보 충남=박주환 기자]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원장 김낙현)이 19일부터 초등학생 대상 ‘슬기로운 방학 동화’ 프로그램 개강을 시작으로 3주간 줌(ZOOM)을 이용한 실시간 비대면 강의로 진행한다.

프로그램에는 ▲유아 창의가베 ▲초등 영어뮤지컬 ▲시끌벅적 독서과학 실험교실 ▲랜선 책수다 등 23종의 다양한 강좌가 진행한다.

특히 20일 오전에 개강하는 ‘시끌벅적 독서과학 실험교실’은 물리·화학·생물·지구과학 전반을 실험 및 체험을 통해 우리가 생활 속에서 접하는 과학원리를 배우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겨울방학 독서문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홈페이지나 전화(평생학습부 ☏629-2042, 문헌정보부☏629-2077)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김낙현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방학 중 바깥 활동을 제한받고 있는 학생들에게 겨울방학 평생교육·독서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알찬 방학을 보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