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축구단, 전력강화실장에 임완섭 前인천유나이티드 감독 영입
천안시축구단, 전력강화실장에 임완섭 前인천유나이티드 감독 영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완섭 천안시축구단 전력강화실장. (제공: 천안시축구단) ⓒ천지일보 2021.1.17
임완섭 천안시축구단 전력강화실장. (제공: 천안시축구단) ⓒ천지일보 2021.1.17

K3리그 상위권 성적 거둘 수 있도록

체계적인 전력강화와 우수선수 영입

[천지일보 천안=박주환 기자] 충남 천안시축구단(이사장 박상돈)이 임완섭 전(前) 인천유나이티드 감독을 전력강화실장으로 영입했다.

임완섭 신임 실장은 모교인 한양공고에서 지도자 생활을 시작해 안산그리너스와 인천유나이티드의 감독을 역임하며 커리어를 키어왔다. 2021시즌에는 천안에서 전력강화실장으로 전력 및 선수 분석과 스카우팅업무를 담당하며 선수단 운영을 지원할 계획이다.

박상돈 이사장은 “축구단의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전력 강화와 우수선수 영입을 위해 현장 경험이 풍부한 임완섭 전력강화실장을 영입했다”면서 “선수들의 체계적인 전력분석과 관리를 통해 올 시즌 K3리그 상위권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임완섭 실장은 “천안시축구단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라면서 “김태영 감독을 도와 구단의 미래와 선수단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전력강화와 우수선수 영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시축구단은 전남 고흥에 1차 동계훈련을 진행 중이며, 선수단 컨디션 파악과 체력훈련을 중점으로 2021 K3리그 상위권 달성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