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출처: 김상교 SNS)
효연(출처: 김상교 SNS)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버닝썬 사태의 제보자 김상교씨가 추가 폭로와 함께 그룹 소녀시대 효연에 증언을 촉구했다.

김상교씨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8년 11월 24일 'JM솔루션X버닝썬 파티' DJ 소녀시대 효연, 하나만 물어봅시다”라며 클럽 버닝썬에서 DJ를 하고 있는 효연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날의 VVIP가 누구였는지 다 봤을 거 아니냐. 그날 마약에 취한 여배우가 누구인지, 나를 클럽 내에서 마약에 취해 폭행한 놈이 승리 친구 그 약쟁이가 맞는지 너네는 알거 아니냐. 이제 슬슬 불어. 얼마 안 남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왜 장원용 당시 버닝썬 이사가 VVIP 대신 나를 대신 폭행했는지, 비트코인 사모펀드와 관련있던 나사팸이 누군지, 왜 내가 집단 폭행 당할 때 강남 VVIP 연예인을 관리하는 옥타곤 포주 석 씨가 구경했는지, 버닝썬 관련 연예인이 수십 명인 거 언제 밝혀질 건지. 아니면 제대로 불건지. 너희들 선택이야”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는 “지금도 어디 하우스에 숨어서 X하고 X맞고 비디오 찍고 있겠지. 기회는 얼마 안 남았어. 광주의 아들 승리야, 너의 전역 날만 기다리고 있다. 내 메모장에 너희 명단 다 있다. 나한테 평생 시달릴지, 아는 거 하나씩 불고 사과하고 용서받을지는 지금부터 너희 선택”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상교씨는 지난 2018년 11월 버닝썬과 경찰의 유착 의혹을 폭로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