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오는 24일까지 실시하는 새해 추천 상품 기획전. (제공: CJ올리브영)
올리브영이 오는 24일까지 실시하는 새해 추천 상품 기획전. (제공: CJ올리브영)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CJ올리브영이 오는 15~24일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2021 새해 추천 아이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CJ올리브영은 MD(상품 기획자)들이 올해 헬스&뷰티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주목하는 18개 대표 브랜드의 주요 상품을 엄선해 제안한다.

먼저 우수한 상품력과 가성비를 갖춰 지속 성장하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의 기초화장품을 다양하게 선별했다. ▲수분 앰플 인기에 힘입어 성분과 효과를 강화한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나인위시스 ▲어성초 성분으로 각광받으며 클렌징폼 ▲토너 등 상품군을 확대한 아비브 ▲베스트셀러인 티트리 성분 마스크팩에 이어 토너 패드도 출시한 메디힐 등이다.

또한 마녀공장 허브 그린 클렌징 오일,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샴푸, 더프트앤도프트 소피플라워 너리싱 핸드크림 등 기존 스테디셀러 이상의 활약이 기대되는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건강’과 ‘위생’이 핵심 화두로 떠오른 만큼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유산균과 프리미엄 치약, 구강청결제 등 각종 구강용품도 새해 추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CJ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새해 추천 아이템 140여종은 오는 15~24일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전국 매장에서는 상품에 부착된 ‘2021 새해 추천 아이템’ 태그(Tag)를 통해 행사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