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이유식 케어비, 새해 맞아 ‘케어비맞춤해’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 이유식 케어비, 새해 맞아 ‘케어비맞춤해’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어비 1월 이벤트. (제공: 남양유업)
케어비 1월 이벤트. (제공: 남양유업)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남양유업의 이유식 케어비가 새해를 맞아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드리는 ‘케어비맞춤해’ 이벤트를 케어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케어비’는 구독경제 열풍 트렌드와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영유아 식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해 3월 새롭게 런칭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다. 1~15개월 아기를 위한 이유식 식단과 이유식 완료기 이후의 아이를 위한 영양반찬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어비는 유전자 분석을 통해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더 담은 유전자 영양맞춤 식단을 제공한다는 차별화 서비스를 선보였다.

케어비는 새해를 맞아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어비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댓글란에 ‘케어비에게 하고 싶은 말’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기존 케어비 고객은 케어비 서비스 이용 간 불편했거나 개선을 원하는 점을, 신규 고객은 기대평 등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 얼굴이 새겨진 ‘커스텀 달력 포스터’ ▲다양한 아기 먹거리로 구성된 ‘아이꼬야 축하 박스’ ▲케어비 몰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공식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