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우디 텀블러 라벤더’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우디 텀블러 라벤더’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할리스커피)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할리스커피가 새해를 맞이해 연한 보랏빛 색상이 매력적인 ‘우디 텀블러 라벤더’ 2종을 출시했다.

앞서 할리스커피는 지난해 여름과 겨울, 감각적인 디자인의 우디 텀블러 시리즈를 연이어 출시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기대’라는 꽃말을 가진 라벤더의 색상을 적용해 이번 신제품 MD를 출시하게 됐다”며 “코로나 블루(우울감)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할리스커피와 함께 라벤더의 꽃말처럼 희망찬 새해를 ‘기대’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우디 트라이앵글 텀블러(라벤더)’는 뚜껑과 텀블러 하단 부분에 ‘나무결’ 느낌을 살려 디자인했다. 상단으로 갈수록 얇아지는 트라이앵글 모양으로 그립감이 좋으며 상단의 손잡이가 달려있어 휴대성이 좋다. 용량은 500㎖이다. ‘우디 보틀 텀블러(라벤더)’는 600㎖의 큰 용량으로 옅은 보라색 컬러감을 더했고 할리스커피 시그니처 왕관을 흰색으로 프린트해 포인트 디자인을 완성했다.

두 제품 모두 더블월(Double Wall) 진공 구조로 보온과 보냉 기능이 탁월하다. 가격은 모두 2만 9000원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일부터 25일까지 ‘우디 텀블러 라벤더’ 2종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크라운 2개 추가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멤버십 회원은 이번 텀블러 신제품 구매 시 크라운 2개를 추가로 받아 총 3개의 크라운을 적립 받을 수 있다.

할리스커피는 크라운 갯수에 따라 실버회원, 골드회원, 레드회원으로 구분해 멤버십 전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크라운은 3천원 이상의 구매 영수증당 1개씩 적립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