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뱅킹 신규 가입 이벤트. (제공:  농협상호금융) ⓒ천지일보 2021.1.7
오픈뱅킹 신규 가입 이벤트 (제공: 농협상호금융) ⓒ천지일보 2021.1.8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이 이달 6일부터 내달 16일까지 6주간 오픈뱅킹 및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NH콕뱅크·스마트뱅킹의 오픈뱅킹에서 타행계좌를 등록한 고객 중 매주 1000명씩 총 6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디저트세트 교환권을 제공하고 총괄 추첨을 통해 한정판 운동화 및 노트북도 추가로 지급한다.

위 등록 고객 중 NH스마트뱅킹에서 비대면 수신상품을 가입한 고객 에게는 500여명을 추첨해 안마의자·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 약관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500여명을 추첨해 금 10돈·무선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날 출시된 ‘주머니 정기적금’에 가입하면 오픈뱅킹 실적에 따라 최고 0.7% 금리 우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오픈뱅킹·자산관리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디지털 신기술을 도입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개발해 고객편의를 지속적으로 제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농·축협 영업점·NH콕뱅크·스마트뱅킹 이벤트 페이지·스마트상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