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열애 인정
현빈 손예진 열애 인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예진 현빈 나이, 하트 투샷 ‘눈길’… “동반 여행설 아냐” 이렇게 달달한데? (출처: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 현빈 (출처: 손예진 인스타그램)

현빈 손예진 열애 인정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열애를 인정했다.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1일 “현빈, 손예진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드라마 종영 이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역시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을 통해 친분을 쌓아 왔으며,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만나 게 되었고, 이 후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앞으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음은 현빈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VAST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 보도된 현빈 배우의 소식과 관련하여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현빈, 손예진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드라마 종영 이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손예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오늘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손예진 배우와 현빈 배우의 열애 기사와 관련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의 공식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을 통해 친분을 쌓아 왔으며,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만나 게 되었고, 이 후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