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홀 그레인 오트 라떼. (제공: 스타벅스)
스타벅스 홀 그레인 오트 라떼. (제공: 스타벅스)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내년 1월 1일 신축년 새해를 맞아 건강하고 활기찬 새해 시작을 염원하며 ‘홀 그레인 오트 라떼’를 비롯한 뉴이어 음료 3종, 푸드 5종, MD 상품 26종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우선 몸에 좋은 통곡물이 가득 담긴 ‘홀 그레인 오트 라떼’와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를 선보인다. ‘홀 그레인 오트 라떼’는 귀리, 현미, 보리, 흑미, 백태, 검정콩, 검정깨 등 영양소가 풍부한 곡물을 담은 오트밀크에 백앙금으로 달콤한 맛을 표현한 음료로 든든한 한끼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다.

얼음이 갈린 블렌디드 음료인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는 흑임자 찹쌀떡이 함께 블렌딩되어 쫄깃쫄깃하게 씹히는 떡의 식감이 매력적이다. 스타벅스는 달콤 고소한 두 가지의 오트 음료를 통해 지난해 힘들었던 기억은 털어내고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 출발을 기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홀 그레인 오트 라떼’와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는 대체우유 중 하나인 오트밀크로 개발된 음료로 국내 스타벅스에서는 지난 2017년 ‘오트밀 라떼’를 시작으로 2018년 ‘오트 그린티 라떼’, 지난 9월에 선보인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 등 오트밀크를 활용한 음료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블론드 에스프레소 크림 위에 바닐라 커피 칩이 뿌려져 더욱 풍부한 블론드 커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와 제주 유기농 말차에 화이트 초콜릿과 모카 초콜릿을 함께 넣어 달콤 쌉싸름한 말차 초콜릿을 먹는 듯한 느낌의 ‘말차 초콜릿 라떼’를 선보인다.

또한 흰 소의 해인 신축년을 맞아 ▲2021 뉴이어 화이트 카우 머그 ▲2021뉴이어 카우 스푼 머그 ▲2021 뉴이어 복주머니 파우치 등 하얀 소로 디자인된 다양한 MD 상품 26종을 소개한다. 부드러운 빵 안에 연유 버터크림이 들어간 ‘연유 밀크모닝’을 포함해 새해 푸드 5종도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