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준성 기자] 변창흠 국토교통부 장관 후보자가 23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토교통위원회의 인사청문회에서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제공: 국회)ⓒ천지일보 2020.12.23
[천지일보=박준성 기자] 변창흠 국토교통부 장관 후보자가 23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토교통위원회의 인사청문회에서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제공: 국회) ⓒ천지일보 2020.12.23

[천지일보=명승일 기자] 더불어민주당 박용진 의원이 막말 논란을 사고 있는 변창흠 국토교통부 장관 후보자에 대해 23일 “실망을 많이 했다. 공직자로서의 태도에 대해 상당히 의문스러운 부분이 있다”고 지적했다.

박용진 의원은 이날 KBS 라디오 ‘김경래의 최강시사’와의 인터뷰에서 “사과를 한다고 해서 회의록이 공개되지 않는 공간에서 하셨던 말이 더 편하게 본인의 진심에 가깝게 하셨을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박 의원은 “그러나 그분이 갖고 있는 능력과 실력 때문에 장관으로 추천되셨을 것 같은데, 아직 청문회 절차가 남아 있다”고 말했다.

이어 “청문회 절차를 통해 오해가 있었으면 그 오해를 잘 풀어야 한다”면서 “그리고 본인이 그동안 가져왔던 세상에 대한 태도, 돈 없고 힘 없고 백 없는 사람에 대해 잘못된 태도와 인식이 있었다면 그것도 바로 잡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