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도현 인증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윤도현은 최근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출처: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수 윤도현의 인증글이 화제다.

14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디시인사이드 윤도현 갤러리’에 윤도현이 직접 인증글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윤도현은 “안녕하십니까 윤도현입니다. Rock'n Roll !!! 여기가 원래 험악한곳이라면서요? 개의치않습니다”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YB갤이었음 얼마나 좋았을까하는 아쉬움도 크지만 그건 내생각이고, 암튼 나도 나름 연예인이지만 신비감 이런건 개나 줘버리고 오로지 음악을 통해 사람들과의 소통을 통해 내가 살아있음을 느낍니다. 그러기에 디씨갤에 나를 인증합니다”라고 시원한 인증글을 썼다.

윤도현은 “암튼 나도 나름 연예인이지만 오로지 음악을 통해 사람들과의 소통을 통해 내가 살아있음을 느낍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자료든 후진 자료든 잘 받아먹겠습니다. 고맙고요 끝까지 함께하자 From Rock'n Roll Baby”라고 전해 웃음을 선사했다.

한시간 뒤 윤도현은 다시 “반말할게. 여긴 반말이 어울려.. 너희들의 글을 잘보았다. 아주 패기넘치는구나. 이렇게 파이팅 넘치는 글들을 니들 삶에도 녹여라”며 “욕할땐 예의를 갖추고~ 나 퇴근한다!”고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또 그는 자신의 트위터에 “디씨갤 레알이다 믿어라! 욕하지말구~ 귀연놈들^^”이라는 결정적인 멘트를 남겨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윤도현은 역시 자유로운 영혼” “로큰롤 베이비의 등장이다. 인증글 멋지다” “성격 정말 시원시원한 듯. 미워할 수가 없지” “진짜 윤도현이 썼을 줄은 몰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