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감사캠페인 실시. (제공: 휴넷)
그로우, 감사캠페인 실시. (제공: 휴넷)

‘#오고감 #그로우 #thankyou’ 감사 챌린지 진행

연말연시 맞아 감사 문화 확산 기대

자기관리 앱 ‘그로우(grow)’

개인 비전 및 목표, 감사 일기 등 성공습관 기능 담아

출시 2개월 만에 회원 수 2만명 돌파

대표적인 자기관리 앱으로 성장중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통합 자기관리 앱 ‘그로우(grow)’가 연말연시를 맞아 ‘오고감(오늘도 고맙고 감사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그로우 앱에서 감사카드를 작성해 발송하고, 전송 화면을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올리고 감사 챌린지를 이어갈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그로우 관계자는 “힘들었던 2020년을 마무리하며, 주변인들에게 감사 인사를 먼저 전하자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아이스버킷 챌린지, 덕분에 챌린지와 같이 SNS를 통해 서로를 응원하고 감사하는 긍정적인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로우는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만든 개인의 성장을 지원하는 자기 관리 앱이다. ‘비전 관리’, ‘목표 관리’, ‘감사 일기’ 등 성공습관을 돕는 기능을 담고 있다.

게시물들은 공개 여부에 따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으며, 응원 및 공감 댓글, 게임 요소를 가미한 배지 획득 등을 통해 꾸준한 실천을 독려해준다. 지난 8월 첫 선을 보인 후, 두 달 만에 회원 수 2만명을 넘어서며 대표적인 자기관리 앱으로 성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그로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앱 설치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그로우’를 검색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