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수능 스트레스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로 씹어  풀어유” 수다 공모전 포스터. (제공: 육우자조금)
육우자조금 “수능 스트레스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로 씹어 풀어유” 수다 공모전 포스터. (제공: 육우자조금)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수능을 치룬 수험생들의 스트레스 해소 및 건강 관리를 위한 ‘수능 스트레스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로 씹어 풀어유’ 수다 공모전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수다 공모전 주제는 2가지로 ‘수능 준비로 누구보다 힘들었던 나에게 전하는 따뜻한 한마디’와 ‘수능 끝! 앞으로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는 무엇?’이다. 참가방법은 1가지 주제를 선택해 자유롭게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수다를 올리면 된다. 단 수험표 이미지를 함께 업로드 해야 참가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총 69명을 선정해 국내산 소고기 육우와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1번 주제의 1등 ‘너의 스트레스를 육우도 함께 풀어줄께상’에 당첨된 1명에게는 육우 등심 500g 2팩을 증정한다.

2번 주제의 1등 ‘너 하고 싶은거다해상’ 1명에게는 육우 부채살 500g 2팩을 증정한다. 2등 ‘고생했어 육우가 너를 응원해상’에 당첨된 30명에게는 육우 등심 500g 1팩, 참가상인 ‘아쉬워 육우상’ 37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수능 준비하느라 수고한 수험생들에게 고생했다는 말을 먼저 전한다”며 “잠시나마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시간을 주기 위해 준비된 이벤트인 만큼 많은 수다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