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12월의 금요일 배달의민족  매주 2000원 할인. (제공: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12월의 금요일 배달의민족 매주 2000원 할인. (제공: 공차코리아)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공차코리아가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이 자유롭지 않은 고객들이 공차를 더욱 편리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12월 ‘플라이데이(FLY-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4일·11일·18일·25일)마다 진행된다. 배달의민족 앱 내 상단 배너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2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고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토피넛&다크초코 3종’ 신메뉴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토피넛 밀크티+펄·초코바른 토피넛 스무디’는 겨울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토피넛’을 공차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메뉴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다크초코 밀크티+펄’은 공차의 베스트셀러 ‘초콜렛 밀크티’를 더욱 진하게 즐길 수 있어 초코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쿠폰은 프로모션 당일 1인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최소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공차의 오리지널 티, 밀크티, 베스트 콤비네이션을 비롯해 배달 가능한 모든 제품에 할인이 적용되며 배달의민족 내 입점된 전국 400개 이상 공차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