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온택트 헬로카봇. (제공: 위메프)
위메프 온택트 헬로카봇. (제공: 위메프)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위메프가 ‘온택트 체험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5 별똥별을 지켜라!’ 티켓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티켓 판매는 4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온택트 체험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5 별똥별을 지켜라!’는 어린이 대표 캐릭터 뮤지컬인 헬로카봇을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연하는 방식이다.

위메프는 이번 공연의 라이브 관람권과 다시보기 VOD가 포함된 티켓 3종을 판매한다. ▲온택트 체험 관람권(라이브 관람권, 다시보기 VOD) 1만 1000원 ▲카봇 밴드 패키지(온택트 체험 관람권+블루투스 카봇 밴드) 2만 5000원 ▲스마트 체험 패키지(카봇 밴드 패키지+라이캅스 완구 상품) 4만원 등이다. 카봇 밴드 단독 상품은 1만 5000원에 판매한다.

티켓 구매 시 발급되는 관람 코드로 네이버 V LIVE에 접속해 공연을 시청할 수 있다. 공연은 오는 2021년 1월 16일 오후 5시에 열린다.

위메프는 티켓 오픈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배달앱 ‘위메프오’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집에서 공연 관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을 배달 주문할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

황근영 위메프 공연티켓팀 팀장은 “어린이 뮤지컬에서 첫 시도되는 온택트 뮤지컬을 위메프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가족과 함께 집에서 뮤지컬도 관람하고 위메프오로 식사까지 하는 원스톱 언택트 문화를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