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바이오 알로에 요거트 출시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알로에 요거트. (제공: 매일유업)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알로에 요거트. (제공: 매일유업)

매일유업이 떠먹는 요거트 ‘매일바이오 알로에’를 출시했다. ‘매일바이오 알로에’ 함유돼 있는 LGG유산균은 체내 유해균은 없애주고 유익균은 증식시켜 대장질환에 도움을 주고 약한 면역력을 높여주며 피부의 자극을 진정시켜주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허기술로 생산된 천연 알로에로 만들어져 신선한 알로에 맛과 함께 식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알로에 과육크기도 기존 제품보다 20%가량 커져 알로에 특유의 아삭함을 더욱 느낄 수 있다.

샘표 순작, ‘모과유자차’ 출시

not caption

샘표의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이 ‘모과유자차’를 출시했다. 샘표 순작 모과유자차는 100% 국내산 모과와 유자만을 이용해 만든 제품이다. 설탕에 절이지 않고 원물만을 담아 물 대신 수시로 마시기에도 부담 없다. 이번 신제품은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티백 형태로 출시됐으며 플라스틱 접착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실로 꿰어 만들었다. 가격은 40티백 한 상자에 할인점 기준 6500원이다.

◆돌(Dole)코리아, 34가지 과채 담은 ‘마녀비법 레드’ 출시

돌(Dole)코리아 마녀비법 레드. (제공:  돌(Dole)코리아)
돌(Dole)코리아 마녀비법 레드. (제공: 돌(Dole)코리아)

돌(Dole)코리아가 34가지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황금비율로 블렌딩한 100% 과채 주스 ‘마녀비법 레드’를 출시했다. 토마토, 양배추 등 마녀스프에 들어가는 필수 채소와 케일, 서양민들레 등 프리미엄 원물을 함께 넣었으며 달콤한 파인애플, 배, 사과 농축액 등 과즙까지 총 34가지의 과일과 야채를 담아냈다. 또한 설탕이나 합성향료 및 색소를 일체 넣지 않고 천연 샐러리 향을 더해 과채주스 본연의 신선한 풍미와 건강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