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현대 Hmall 쇼핑에서 라이브 커머스 진행. (제공: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현대 Hmall 쇼핑에서 라이브 커머스 진행. (제공: 농심켈로그)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농심켈로그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쇼핑을 즐기는 집콕족을 겨냥해 실시간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농심켈로그는 오는 3일 오후 12시부터 1시간 동안 현대 Hmall 쇼핑 라이브에서 신제품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와 켈로그 베스트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방송은 ‘집콕 필수템’을 테마로 혼자 사는 1인 가구부터 아이가 있는 가족까지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켈로그 라인업으로 준비했다.

이번에 라이브 커머스에서 선보이는 라인업에는 건강한 프로틴 습관을 돕는 프로틴 그래놀라, 호랑이 기운이 듬뿍 솟아나는 콘푸로스트 등 대표 시리얼 3종 외에도 영양만점 그래놀라 제품 등 푸짐하게 구성됐다. 해당 제품들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제품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시리얼 디스펜서와 함께 합리적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실시간 방송에 참여한 10명을 추첨해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활기찬 하루 시작을 위한 아침식사의 중요성, 시리얼 한 그릇에 담긴 균형 잡힌 영양에 대해서도 알릴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시리얼을 활용한 간편하고 다양한 레시피 소개와 더불어 소비자들이 평소 궁금해하는 점들에 대해 쌍방향으로 실시간 소통할 계획이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라이브 쇼핑을 필두로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판매 채널 확대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오는 9일 오전 8시 40분에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도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를 비롯해 인기 그래놀라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최근에는 한국야쿠르트와 손을 잡고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베스트셀러부터 프리미엄 그래놀라까지 켈로그 시리얼을 정기배송 받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도 선보인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