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하얀 소망을 담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서울신라호텔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 케이크. (제공: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 케이크. (제공: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크리스마스 한정 특별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는 슈가페이스트로 만든 눈꽃송이와 진주로 장식됐다. 전체적으로 하얀 톤으로 맞춰 깔끔하면서 세련된 모습으로 품격을 담았다. 하얀 생크림 안에는 빨간색의 레드벨벳 스펀지가 있어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마스카포네 치즈와 더블크림으로 풍미를 더했으며 딸기와 산딸기 분말, 코코아 파우더를 넣어 상큼하면서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도 함께 출시된다.

▲더반찬&, ‘북엇국·민어전’ RMR 2종 출시

not caption

더반찬&이 ‘레스토랑 가정간편식(RMR)’ 2종(북엇국, 민어전)을 출시했다. 더반찬&이 이번에 출시한 ‘북엇국’은 유명 맛집 ‘한남북엇국’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맛을 그대로 재현해낸 RMR 제품이다. 최상급 북어를 참기름에 오랜 시간 동안 직접 볶아 더욱 고소하며 진한 사골국물로 깊은 맛을 더했다.‘민어전’은 5kg 이상의 국내산 민어를 엄선해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직접 부쳐낸 제품이다.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 당근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 당근케이크. (제공: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 당근케이크. (제공: 파리바게뜨)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베이커리 제품 4종을 출시했다. 제품은 ▲신선한 제주 구좌 당근을 넣어 촉촉하고 깊은 풍미의 케이크 시트와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조화로운 ‘제주 구좌 당근케이크·제주 구좌 미니 당근케이크’ ▲제주 구좌 당근으로 만든 촉촉한 케이크 시트와 크림치즈를 교차로 포개놓아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제주 당근 산도롱 샌드’ ▲당근 다이스와 호두가 콕콕 박힌 당근 머핀 위에 꾸덕꾸덕한 크림치즈를 올려 달콤하게 즐기는 ‘제주 당근 멘도롱 머핀’ 등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